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피톨로지 뉴트리션 솔티드프로틴 & 식스디 쿠앤크맛

반응형

 

단백질 파우더 추천

 


피톨로지 우수님이 만든 단백질파우더

피톨로지 뉴트리션 솔티드 프로틴 & 식스디

한창 운동 열심히할때 보던
피톨로지 채널에 우수님.
 
단백질섭취량: 자기체중 x 1.2~1.6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은 필수!
운동을 하던 안하던 집에 단백질 파우더는
늘 있는편인데 대용량은 첨 시켜봅니다.

자주 먹던건 셀렉스 말차 단호박 초코맛
단거 땡길땐 뉴트리디데인는 저렴하면서 달아요.
전 거의 그릭요거트에 말아서 위트빅스랑 먹었어요
그래야 씹는맛이 있고 배부릅~
 
한가지를 꾸준히 먹다 질릴까바
늘 파우치로된거 먹었는데
우수닌 믿고 거금을들여
포대자루? 단백질파우더는 처음 주문해봅니다.

피톨로지 단백질만 주문하고싶었는데
내가 사려고했을땐 식스디프로모션으로
두 포대 같이 팔고 단품으로 안팔길래 어쩔수없이
식스디는 남편먹인다는 핑계로 같이 주문했어요~


식스디는  달달한 단백질 파우더라 남편이나
입짧은 아들먹여볼겸 잘먹길 기대하며
거금 13만원이 넘는 가격~~ ㅎㄷㄷ~~
제발 잘 먹어줘야 할텐데...


아님 내가 다먹고 근돼지가 되거나 ㅎㅎㅎ

피톨리지 쉐이커통

쉐이커통도 같이 준다길레 그냥 그런가보다했는데
(쉐이커통 다들 집에 몇개씩 굴러다니지 않나?)
오잉
받고보니 엄청 좋아보인다~

안에 가루들을 잘 섞이게 하는
볼이있고 단단한 플라스틱으로되서 튼튼해보임
아주라님이 왜그러케 쉐이커
얘길했는지 이제 이해가 갑니다.
쉐이커통도 좋을수도 있구나~
 
 

선식 쉐이커통

튼튼한게 장점이자 단점..
뚜껑 옴청 빡쎔
프로틴 이정도 먹으면
이정도 여는건 걍 껌이죠?ㅋㅋㅋㅋ
 

피톨로지 솔티드 프로틴 광고 우수

 

솔티드 프로틴 예전에 먹어본 당이 없는 단백질에 소금이 첨가된

조금 짭짤한 맛이다

소화가 빠른 단백질부터 느린단백질까지 넣어

포만감이 오래 가도록 했다고한다.

 

이건 당이 없어서 당뇨있는 부모님도 한포대 놔드려야겠어요~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은 필수인거 아시죠?

우수님도 솔티드프로틴 한스쿱+식스티한스쿱 이렇게 드신다고해서
나도 그렇게 먹어봄~

사실 쿠앤크는 내 취향이 아닌데
식스디 선택사항에 초코 / 쿠앤크 / 녹차가 있었는데
솔티드는 내꺼니까 한봉다리는
남편취향으로 고를려고 고민하다
초코맛할까?
우수님은 쿠앤크추천했는데?
(사실 뉴트리디데이 쿠앤크먹고

한입먹고 버린기억이 있어서)
망설였는데
내취향은 녹차임...
하루 고민하고 다음날 걍 무난하게 초코사야지했는데
 품절되서,,,,
쿠앤크로

고민을 줄여줌 ㅋㅋㅋㅋㅋ

 

 
그런데 성공적!! 우리아들 입맛이
최강 예민해서 많이 멀먹지도않는데
쿠키앤크림프라푸치노를 옴청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줬더니 
"오~! 이거 맛잇는데~!!"
하는 바람에 돈이 하나도 안아까운!
 
아이가 큰편도 아닌데 많이 먹지도 않는
아이를 키우는 분이라면
이 부부분 엄청 공감될듯

다음엔 식스디 쿠앤크로 프라프치노 만드는걸 가지고올게요~

 
단백질 파우더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